클럽 투스카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투달러 조회 8회 작성일 2020-10-21 11:22:36 댓글 0

본문

클럽투스카니 부경1월정모

화진휴게소 단체차량영상
레고돌이 LEGO tv : 미친 내가여기에댓글을 4년전에달음ㅋ
중국집 : 11년도 영상이네...와우
차알못 : 투카 똥차라니 ㅋㅋㅋ
명기 베타엔진인데 ㅋㅋ
파마한민머리 : 3년전에 투카 오너였는데 그때 기억을 잊을수 없구만
김찬영 : 난 개인적으로 2008투스카니 파란색이 마음에든다.
픽스 : 난 m4타는데 왜 투스카니 사고싶지
사서 튜닝 하고 타고싶다 ㅠ
cloud ix : day 23 they still dont know im a s2k hiding among the kdms
Muner Tube : 다른말이 필요없다. 그냥 갖고싶다.
조희지 : 0:56이노란차량 이름이뭔가요
장석환 : 외제차타는 인간이 튜닝카 똥차취급하다가 큰코다친 사건이있지ㅋㅋ강남에서??ㅋㅋ그튜닝카 마력수 어마무시해서 ㅋㅋ슈퍼카급인데 지 외제차로 고의로 쳐박고ㅋㅋ튜닝카 고쳐준다고 하다가ㅋㅋ지외제차까지 팔아 넘기면서 고쳐 줬다지?ㅋㅋㅋ참고로 그튜닝카 차주도 고급외제차가 있었다

클럽투스카니 2016년 9월 전국정모

협찬품 증정

차덕후, 37살 회사원 : 07년식 33380Km 현대 투스카니를 소유하고 있는 이유, 4년동안 타고 느낀점 【실차주 인터뷰】

안녕하세요. 드라이브 코리아 입니다.

오늘 영상은 37살 직장인이 4년 동안 현대 투스카니를 소유하면서 느낀 이유와 에피소드를 영상에 담아봤습니다.

영상을 제작하면서 많은 어려움과 시행착오를 겪지만
차량에 관하여 공부를 하면서 솔직하고 진솔되게 시청자분들께 다가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nsta(인스타) :: https://bit.ly/302Fdkc
✔Drive Korea(Subscribe) :: https://bit.ly/2E1d56x

#현대
#투스카니
#실차주인터뷰

Thank you for watching my channel.
Enjoy!

차량 협찬 및 비지니스
Email :: govehicle2020@gmail.com | 카카오톡ID :: drivekorea
엘리사joon : 2001년식.엘리사 오너입니다. 투가 매력넘치는 차입니다. 예전 감성과 특유의 움직임이 매력적입니다. 영상 잘봤습니다.
ᄋ전투준비 : 07 fl2
2년째 운전중인데 반갑네유
정준혁 : 방가워요
신조 05년식
15년째 구만요
앞으로 쮸~욱
소장할낌니다
공감 백배 멋지십니다
지는 올해 60세구먼유
75세까정 끝없이
달려보렴니다요~허허
요즘은 혼차시대라
딱이구만요
강지좋아강지 : 첫차로 가성비 좋게 잘타고있습니당~~~!
정영학 : 상당히 공감이갑니다
jh Lee : 저도 07년식 fl2지금 13년째 몰고있습니다
나이가들수록 허리는아픈데 아직도 즐기고있네요.... 방갑습니다
William Hong : 저도 2007년식 쌩순정 소유하고 있습니다, 팔려고 장터 내놨다가 다시 이런 가격에 기계식 갬성 터지는 차는 생에 못만날 듯 하여 평생 소유하기로 했습니다.
석재준 : 신차구입해서 18년간 순정으로 소지하고 있는데 진짜 괜찮은 차입니다. 단지 내부 잡소리와 부식에 취약하다는 약점이...
캠리사 : 클투 링크타고 왔네요 ㅎㅎ 즐감요 ^^
wonseok kim : 차주님한테 질문 드려요

Mx-5 몇년식

타시는 지

궁금합니다.

86보다 반응이 한박자 아쉽다고ㅜ하셔서 비슷한 연식인지가 궁금합니다

... 

#클럽 투스카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1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cw0bx0duvancr06ggkaz6ly3eqy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