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공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템플러 조회 2회 작성일 2020-09-16 07:45:07 댓글 0

본문

20191224 의정부여중 댄스부 SIDP 크리스마스 이브 공연

안녕하세요 의정부여중 댄스부 SIDP입니다!
저희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크리스마스 이브 공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시험 기간이 겹쳐 준비할 시간이 무척 적었기 때문에 실수가 많고 완성도가 떨어져 보일 수도 있지만 1, 2, 3학년 친구들이 열심히 준비한 무대인 만큼 비난은 삼가해 주시고 예쁘게 봐 주세요! 영상 찍어 준 친구랑 호응해 준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모두들 메리 크리스마스

안무 출처는 아래에 남기겠습니다.

여자친구-겨울겨울해
아이즈원-하늘 위로
아이즈원-비올레타

#댄스부 #댄스 #동아리 #댄스동아리 #크리스마스 #공연 #교내공연 #무대 #교내무대 #교내 #SIDP #의정부여자중학교 #의정부여중 #의여중 #의정부 #중학교 #의정부여자중 #여중 #크리스마스이브 #여자친구 #겨울겨울해 #캐롤 #여름여름해 #아이즈원 #하늘위로 #비올레타 #빨강 #검정 #하양 #원피스 #치마 #화이트 #블랙 #군무 #춤 #안무 #dance #choreography #의상 #댄스의상 #조명 #중학교공연 #중학교댄스부 #2019년 #댄스커버 #커버 #cover #coverdance #dancecover #학교 #학생
심현정 : 에싸디피...보고 싶다...너네랑 춤추고 싶다...
piano_ N : 역시 의여중 댄스부는 에싸디피지
안어울리는 춤이 없음 진짜 체고체고 ❤️❤️❤️❤️
이번 공연 너무 귀욥다요 ❤️❤️❤️❤️❤️❤️
dil : 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윤지인뒈여 : 에싸디피가 체고에용
사랑해 : 아 에싸 오늘 너무 이뻤어요 일년 내내 안 이쁜 적이 없지만 오늘 너무 귀엽고 이뻤어요ㅠㅠㅠ 머리띠 쓰니까 아주 귀염 폭팔 노래도 아주 귀여운데 또 춤은 너무 잘 추시고ㅠㅠㅠ 에싸 다음 순서라 응원도 못 해서 너무 한이에요 사랑합니다 에싸 엉엉 ❤️❣️
노수인 : WOW I LOVE YOU~☆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공연 감사해요♡☆♡

JSJ 밸리댄스팀 - 징글벨 (크리스마스 송) 공연 ② ◈ (인사동 인사아트홀) ★ 직캠 humoresque 4K

[4K] (181205) JSJ밸리댄스팀 시상식 \u0026 공연 ◎ 인사동 인사아트홀
JSJ 밸리댄스팀 - 징글벨 (크리스마스 송)공연 ②

191225 SBS 가요대전 - OPENING 크리스마스 스페셜 스테이지 캐롤소년단 방탄소년단 BTS FANCAM

20191225 SBS 가요대전 크리스마스 스페셜 스테이지(Christmas Special Stage)
정국(JK) - Oh Holy Night
윤기, 태형 (SG, V) - Jingle Bell Rock
남준, 지민 (RM, JM) -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
석진, 호석 (JIN, JH) - Feliz Navidad
방탄소년단 (BTS) -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재편집, 재업로드 X
Don't Re-Upload :)
희욘세&희랑 : 사랑아..나도 너를 욕한적이 있어..
근데 생각해보니 고양이도 소중한
생명이지만..너도 이시대를 살아가는
소중한 사람 중 하나 잖아..
앞으로는 너가 저지른 일에 대해
반성하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길 바랄게.
그동안 욕해서 미안했다..
둥이 곤듀ლ : 그냥 사랑이는 걷는것만 한듯ㅋ
q e : 아미들 악플 진짜 도를 넘네 너네가 하는 짓거리가 바로 아동 학대라는 걸 알았으면 좋겠다
김희수 : 사랑이 대신 저게 나였음...ㅋ
소은 : 씨발 구사랑말고 추사랑 하면 어떰
한예원 : 무개념 아미분들 구사랑이야기 그만 하세요 여기서 고양이 학대한것도 아니고 그렇게 싫으면 언급을 하지 마시던가 어린거 티내지 마세요 진짜 초등학생 안 싫어할려고 노력하는데 정떨어지네
Vlog찍는사람 : 끝난일이라도 빡친다 방탄이 학대하는거 알면 선물 안보냈겠지
ᄋᄋ : 어린애한테 인신공격이며 못하는말이없네 지들오빠까이는건 죽자고 달려들면서 애 한명 매장시키는건 존나게잘해요 팬덤 수준알만하네 ㅉㅉ
병신보면_짖는 개 : 그리고 니들 느그옵 까면 겁나 난리치면서 애한테 왜 자살하라는 심한말까지 함?
말만 들으면 무슨 고양이 굶기고 집어던지고 발로 밟은줄알겠네
병신보면_짖는 개 : 니들 맞춤법때문에 너무고통스럽다
낳긴 뭘 나아 나은거지

... 

#크리스마스 공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cw0bx0duvancr06ggkaz6ly3eqy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